★ 2PM 단콘 3회 연짱 스탠딩!!!! 이제부터 체력단련!!! 지름◀

질렀지 말입니다.......예;;; 일단 질렀어요 ㅠㅠ 지르고 말았어요...

에ㅡ, 그러니까 이게 무슨 소리냐면요,
7월말, 8월 초에 2PM콘서트가 결정났거든요. 그리고 팬클럽 선예매는 수요일 7시와 8시.
7시에 서울콘 양일, 8시에 부산콘 양일 선예매를 했어요. 일반은 금요일 8시였던가? 그러고 보니 어제였군요.

사실 단콘 공지 뜨고나서 미쳤구나... 시간이 얼마나 남았다고..
팬밋도 안하고 이런시기에 콘서트라니.. 막 이랬는데 뭐 그게 중요한가요ㅋㅋ
일단 눈앞에 닥친 콘서트...으으..... 티켓팅을 하는 순간까지도 두근두근두근두근
언제더라...4학년때 취업캠프가서 대충 써낸 이력서 가지고 압박모의면접할때보다 더 두근거렸던듯 ㅠㅠ

원래는 퇴근하고 학교근처 피씨방 가려다가, 세미나 날짜가 앞당겨지는 바람에 끝나고 갔다가는 7시 넘어서 도착할듯하여 그냥 회사에 죽치고 있었는데...덕분에 서울 첫콘 티켓팅은 성ㅋ공ㅋ
근데 바보같이 둘째날 티켓팅도 같이해야한다는걸 잊어버림 ㅡㅡ;;;;
그래서 둘째날은 사실 시망이었어요 ㅠㅠㅠㅠㅠ 나구역 500번대에 좌석도 5구역 80번대.
굉장히 애매한 자리라서 어느쪽을 가야하나 고민했죠;;; 근데 핫티인 지인분이 나 구역 40번대 두자리 했다면서 같이가자 하길래 덥썩 ㅋㅋㅋㅋㅋㅋ 표는 양도 완료.

그리고 부산콘...은 들어가자마자 R1가 떠서 어버버버.....R2들어가서 눌럿는데
누르는 자리들마다 "이미 다른 사람이 결제중인 자리입니다" ...으으으 ㅡㅡ
그래서 스탠딩 300번대 자리 겟했네요.
여러번 가니까, 사실 자리 바꿔도 될텐데 해놓고 결재하고 보니 죄다 오른쪽...ㅠㅠ 만약에 부산 첫콘가면 R1구역에 잡아야하나요.....  아니면 부산 막콘을 R1으로 잡을까요.....으으으 ㅡㅡ 고민좀 해봐야 할듯....
이러다가 매일 12시~1시 사이에 옥션에 눌러앉아있을 기세..

어쨌든 덕분에 한번도 해본적없는 스탠딩을 해보게 생겼네요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부산도 감.
한여름이라 더위에 약해서 쉽게 지칠텐데... 이틀 연달아 뛰려면 레알 체력단련이 필요하지 싶어요;
이라다가 운동복싸들고 퇴근때 회사나 지하철에서 옷갈아입고 집에 걷거나 뛰어서 가야할까봐요..
근데 일단 그럴려면 옷이랑 신발담을 가방을 사야 ㅡㅡ..



어쨌거나 결론
: 2PM 단콘 잡힘. 서울 7/31~8/1, 부산 8/7~8/8
부산 7일공연 빼고 3번 모두 예매.
서울콘은 31일 공연이 스탠딩 50번대, 1일공연이 40번대.
부산콘은 스탠딩 300번대. 3일 모두 나구역. (메인무대 바로앞의 (관객시점으로)오른쪽 구역)

고로 체력단련이 필요합니다..ㅠㅠ
근데 4번 다 갈까요 말까요...



짤은 우글의 &여신님 캡쳐..
ㅋㅋㅋㅋㅋ머리스타일 바뀌기전, 그러니까 이번 싱글 앨범 활동전...
진지하게 이야기 들을때는 표정이 똑같애요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시리즈로 있었는데 ㅋ
사이즈가 크니 눌러서 보시면 될듯 합니다 :)



덧글

  • 2010/05/30 04:3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페리 2010/05/30 05:06 #

    ㅎㅎㅎ 넵, 저도 제가 왜이러나 싶을만큼 활동해서 신기하긴 해요 ㅋ
    우영이랑 준호 좋아합니다 =] 사실은 멤버들 다 이쁘지만요 ㅋㅋㅋ 요즘 상황이 상황인지라 다들 아련아련해서..

    콘서트 하는게 정말 한여름이라서 걱정돼요 ㅠㅠ
    더위를 정말정말 많이 타서 쉽게 지치는데... 한여름에 스탠딩..게다가 부산 벡스코가 냉방이 잘된단 소린 못들어봐서 더더욱요..ㅠㅠ
  • 저기욧! 2010/06/22 01:07 # 삭제 답글

    저..스탠딩은요~
    그 보이는 곳에 서서 보는것이아니라,
    번호대로 입장이라서, 앞번호일수록 원하는 자리에
    서서 보는거에요^^ 그니까, 님이 아무자리나 원하는자리가서
    보시면 되는거죠!! (앞번호일수록 앞자리고 하니까, 좋은거구요~)
  • 페리 2010/06/22 01:08 #

    ㅎㅎㅎ 알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일단 입장 순서가 앞이면 자리잡기 좋으니까 앞자리를 구하려고 하는거죠 ㅋ
    어차피 지금 자리는 뭐...나쁘지 않아서ㅎㅎ
    근데 은근 번호자리가 정해진걸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ㅎ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