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나랑 지금 싸우자는거냐!!!!! 일상◀

그놈의 프로요가 뭔지 ㅡㅡ....


성공을 하든 안하든 하도 열이 뻗쳐서 아무리 신적화니 뭐니해도 열받음 ㅡㅡ
지금 그것때문에 밤잠새우고 20번도 넘게 시도한듯 ㅡㅡ....
얼마나 빨라지는지 두고보자!!!!!!! ㅆㅃㅃ야!!!!!
내 치사하고 드러워서 내 전생에 팬텍이랑 무슨 웬수를 졌는지 하고하고하고하고 해도 안돼서 다 때려칠라그랬는데 열받아서 안되겠음 ㅡㅡ 누가 센터갈줄 몰라서 이러고 있냐? 갈 시간이 안되니까 셀업할라는건데 지금..

이 이미지만 20번도 넘게 밤새도록 길어봐야 30분 쪽잠 자가면서 봤음 ㅡㅡ 30분 자고 10분자고 15분 자고 씨밤바야 ㅡㅡ^

혹 이글루스에 계시는 베가 유저분들 중 프로요 업데이트 시도해서 파티션 문제 해결하신분 계시면
도움말씀 부탁드립니다.... 사람 진짜 미쳐버릴거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덧글

  • 도리 2010/12/28 12:51 # 답글

    저도 제것 업데이트 하는데 새벽 4시에 잤어요 ㅠ_ㅠ...
  • 페리 2010/12/28 16:21 #

    도리님도 베가쓰세요??
  • 도리 2010/12/29 08:58 #

    아뇨, 저는 갤럭시D입니다...
  • 헬라 2010/12/28 13:36 # 답글

    으잉... 원큐에 되던데... 혹시 베가를 껐다 켜보셨나요. 물론 해보셨겠죠. (...)
  • 페리 2010/12/29 02:19 #

    수십번은 껐다 킨듯요.... 공초만해도 5번을 한듯 한데 ㅠㅠ
    그래도 오늘 오후에 회사에서 겨우 성공했어요 ㅠㅠ 어케 했는지는 조만간 포스팅해야죠;
  • 울군 2010/12/28 15:10 # 답글

    베가도 프로요 업뎃했군요?!
  • 페리 2010/12/29 02:19 #

    넹넹 27일 오후 3시경 부터 지원 되었습니다 =]
댓글 입력 영역